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단독] 올리버쌤의 영어회화 일력 365


SMART
 

[단독] 올리버쌤의 영어회화 일력 365

<올리버 샨 그랜트> 저 | 비에이블

출간일
2020-12-28
파일형태
PDF
용량
14 M
지원 기기
PC 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1, 예약중0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하루 3분, 미국인 선생님과 함께하는 매일 영어 습관
“원어민 발음에 귀가 열리고, 요즘 영어로 더 유창하게 말하게 된다!”

외국어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인 올리버쌤이 하루 한 문장씩 1년간 365개 표현을 익힐 수 있는 영어회화 일력을 출간했다. 미국인이 아니면 가르쳐줄 수 없는 원어민들의 생활 속 표현을 하루에 하나씩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고, 문화 차이와 뉘앙스를 정확히 짚어주는 올리버쌤 특유의 재밌는 설명과 함께,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응용표현들도 추가로 제공한다. 덕분에 독자들은 매일 따로 공부할 시간을 낼 필요 없이, 하루 3분이면 내 책상 앞에서 원어민급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다.

미국인들이 평소 습관처럼 사용하지만 한국인은 잘 모르는 이디엄들, 미국 영화나 드라마 속 표현들을 잘 알아듣게 되는 발음의 비밀, 나의 영어를 한층 유창해 보이게 만들어줄 비격식 표현들 등 지금 당장 미국인을 만나도 당당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요즘 시대의 생활 영어들을 엄선해 담았다. 외국에 나갈 수 없는 요즘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영어 환경이 필요하다면, 굳게 마음먹고 시작한 영어 공부가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길 바란다면, 한국인에 최적화된 미국인 영어 선생님 올리버쌤에게 매일 새로운 표현을 배워보자. 1년 뒤에는 나의 영어 습관이 더욱 단단히 자리 잡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미국 출신의 영어강사로, 유튜브 학습 분야 최고 채널인 [올리버쌤]을 운영하고 있다. 페이스북까지 120만 명이 넘는 구독자들이 지난 3년간 그의 영상을 찾아본 조회 수가 총 1억 뷰를 넘을 만큼 영어공부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다. 열다섯 살 때부터 독학으로 한국어를 공부했고, 대학에서 언어학과 스페인어를 전공해 3개 국어에 능통하다. 스페인에서 영어교사로 활동하다가 2010년 한국으로 건너와 2017년 2월까지 초·중학교 영어교사로 일했다. 실제 잘 쓰이지 않는 표현을 가르치는 한국 학교의 교육방식에 큰 문제를 느끼던 중 2015년 여름, 페이스북에 처음 올린 짧은 영상이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보고 자신만의 영어교육을 해보기로 마음먹었다. 그해 가을부터 유튜브에 영어학습 영상을 올리기 시작해 교과서 밖의 실전 영어를 배우고 싶어 하는 사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BS [1박2일] [세계는 지금], tvN [외계통신] 등에 출연했고, EBSe [올리버쌤 영어꿀팁]을 진행했다. Facebook @Oliverteacha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30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