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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 파워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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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 파워 다이어트

<신지은> 저 | 북스고

출간일
2020-12-10
파일형태
PDF
용량
32 M
지원 기기
PC 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남들이 올린 다이어트 성공 사진을 보며 이번에는 기필코 다이어트에 성공하리라 마음먹는다. 효과가 좋다는 다이어트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유명하다는 헬스장 등록까지 일사천리다. 어쩐지 이번만큼은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만 같다. 그러나 탄탄한 몸을 만들고 말겠다는 굳은 결심은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3일도 지나지 않아 금세 시들해지고 만다. 좀 더 신나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나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가 있다면 좋을 텐데, 현실은 냉정하기만 하다.

‘너무 힘든데 쭉쭉 빠지니 따라 하지 않을 수 없는 운동’
‘힘들어서 눈물 나다가 계속하면 헛웃음 나고 몸무게 보며 웃음 짓게 되는 루틴’

‘비타민신지니’는 유튜브에서 5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다이어트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하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 동작으로 구독자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구독자들이 검증하고 인정한 비타민신지니의 다이어트의 모든 것을 [비타민신지니의 하는 만큼 빠지는 비타 파워 다이어트]에 담았다. 이 책에는 그동안 그녀의 영상에서 소개되었던 운동은 물론이고,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확실한 다이어트를 보장하는 부위별 운동들을 엄선하여 소개하고 있다. 특히 같은 달리기일지라도 단거리와 장거리에 따라 훈련 방법이 다르듯 한 달 동안 완벽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운동 동작들과 3일 만에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별 운동 동작들을 부위별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아직 운동과 친하지 않은 다이어터도,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급하게 살을 빼야 하는 다이어터도 이 책으로 즐거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운동과 루틴이 담겨 있다. 웃음을 잃지 않고 언제나 신나게 운동하는 ‘비타민신지니’의 비타 파워가 다이어트의 성공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

저자소개

요가·필라테스 강사. ‘비타민신지니’로 유명한 그녀는 비타민처럼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이다. 운동을 할 때조차 기분 좋은 웃음으로 중간에 운동을 포기하지 않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다. 어릴 때 무용을 시작해 인생의 반을 다이어트와 함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워낙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고 이왕 하는 다이어트 건강하게 해보자는 생각으로 요가와 필라테스를 시작했으나, 그 매력에 푹 빠져 자격증까지 취득했다.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 노하우를 SNS에 소개하고 있으며, 커플 홈트 동작을 올리면서 크게 화제를 모았다. 현재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 교육 강사로 활동하며 필라테스, 다이어트 체형 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로움바디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 클래스도 열고 있다. 그 외 유튜브 ‘비타민신지니’ 채널을 운영하며 많은 사람이 운동의 즐거움을 느끼며, 다이어트를 통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목차

추천사
프롤로그 내가 하는 운동과 식습관은 다이어트가 아니다
이 책을 보는 법

PART 01 당신의 운동은 잘못되었다

운동을 하는 데도 살은 빠지지 않는다
누구도 알려주지 않지만 우리는 다 알고 있다
운동을 해야‘만’ 하는 이유
제대로 된 운동은 따로 있다
운동으로 빠지는 살, 식단으로 빠지는 살
운동 원리를 알면 내가 원하는 부위만 쏙쏙 빠진다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만들자
우리 몸, 제대로 알아야 제대로 빠진다

CHECK 운동 전 짚고 넘어가기
코어 근육을 강화시키는 호흡법
운동 전후 필수 스트레칭
목 스트레칭
인어 스트레칭
맷돌 돌리기
나비 자세
척추 비틀기
반 박쥐 자세
비둘기 자세
고양이 자세
허리 네모근 늘리기
이상근 스트레칭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①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②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③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④

PART 02 한 달 동안 완벽하게 빼는 지방 타파 운동

팔뚝 부분 운동하기

백조 한 팔 날갯짓하기
바람 밀어내기
뽀빠이 팔 만들기
뒤로 바람 밀어내기
팔꿈치 굽히기
배구공 밀어내기

등 부분 운동하기
등 끌어내리기
ㄷ자 밀어내기
Y 슈퍼맨
뒤로 박수치기
양손 깍지 껴서 뒤로 말아내기

배 부분 운동하기
ㄱ자 기울이기
고양이 배 넣기
등 굴리기
한 다리 뻗기
두 다리 뻗기
공처럼 구르기

엉덩이 부분 운동하기
옆으로 다리 들어 올리기
조개껍질 열기
발로 바람 밀어내기
시소 타기
두 다리 박수치기
개구리 발 조이기

허벅지 부분 운동하기
자전거 타기
허벅지 가위 치기
두 다리 열기
무릎 길게 뻗기
무릎 접어 올렸다 내리기
전사 자세

종아리 부분 운동하기
견상 자세
벽 밀어 종아리 스트레칭
걸어가는 말
한 다리 펴서 상체 숙이기
발목 스트레칭

침대 밖은 위험한 당신을 위한 아침 운동
틈틈이 살 빼고픈 당신을 위한 짬짬이 운동
중요한 약속을 앞둔 당신을 위한 라인 교정 운동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⑤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⑥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⑦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⑧

PART 03 3일 만에 태우는 집중 타격 운동

팔뚝 부분 운동하기

뒤로 팔 굽혀 펴기
옆으로 팔 굽혀 펴기
코브라 자세
양팔 뒤에서 백조의 날갯짓하기
한국 무용 동작
바닥 밀어내며 널빤지 동작

등 부분 운동하기
헤엄치기
구름다리 만들기
W 슈퍼맨
등 조이기
활 쏘기
기지개 켜며 움직이기

배 부분 운동하기
골반 굴려 돌리기
엉덩이로 춤추기
엉덩이 들어 올리기
물장구치기
발목에 손끝 닿기
옆으로 권총 쏘기

엉덩이 부분 운동하기
골반 벌려 무릎 굽히기
무지개 그리기
엉덩이 위아래로 널빤지 동작
다이아몬드 들어 올리기
중둔근 강화 동작
엉덩이 열고 무릎 열기

허벅지 부분 운동하기
한 다리 올리기
다리 교차하기
한 다리 원 그리기
다리 길게 차기
누워서 반달 그리기
한 다리 접고 무릎 접기

종아리 부분 운동하기
다리 털어내기
누워서 종아리 당기기
계단이나 문턱에서 하는 스트레칭
종아리 마사지

하루 5천 보도 걷지 못한 당신을 위한 저녁 운동
폭식 후유증을 털어버릴 당신을 위한 주말 운동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⑨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⑩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⑪
비타민신지니에게 물어봐! 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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