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메뉴
콘텐츠 상세보기
사랑에 갇히다


SMART
 

사랑에 갇히다

서계수 | 구픽

출간일
2021-05-28
파일형태
ePub
용량
13 M
지원 기기
PC 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팬데믹 이후, 우리의 사랑은 어떻게 변하게 될까
새로운 세대, 새로운 흐름, 새로운 상상력의 여섯 작가가 뭉친 팬데믹 시대의 로맨스 단편선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의 사회·경제적 활동이 멈추다시피 한 지난 1년 반 동안 우리의 일상은 놀라운 속도로, 또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방향으로 드라마틱하게 변화했다. 『사랑에 갇히다: 팬데믹 시대의 로맨스 단편선』은 바이러스가 닥치기 이전의 삶과 앞으로 닥쳐올 팬데믹 이후의 삶을 고찰하며 ‘사랑’의 관점으로 표현해낸 작품집이다. 2021년이면 코로나19의 기세가 한풀 꺾이리라 생각했던 2020년 11월, 온라인 소설 플랫폼과 웹툰, SNS 등에서 왕성한 창작 활동 중인 젊은 여섯 작가(서계수, 코코아드림, 정엘, 헤이나, 제야, 양윤영)에게 ‘팬데믹 로맨스 단편’을 제안했고 2021년 2월 새로운 상상력의 작품들이 한자리에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편집 작업을 거쳐 지금 출간되는 『사랑에 갇히다』 속 이들 단편에는 로맨스를 기반으로 현실을 날카롭게 꿰뚫어보는 비판의식과 팬데믹 이후의 상황을 예견하는 촌철살인의 통찰력이 담겨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세대의 시각을 느끼게 한다.

저자소개


저자 : 서계수
이 책으로 데뷔. 주로 청소년과 여성이 나오는 판타지와 호러 소설을 쓴다. 오전엔 글을 쓰고 오후엔 아르바이트를 뛰고 있다. 코로나 블루로 부쩍 우울하고 초조해진 마음을 노트북과 닌텐도 게임기로 달래는 중. 당뇨로부터 몇 발짝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미니스톱 소프트콘을 갈망한다. 다가올 여름 더위를 어떻게든 피하고 싶은 사람.

저자 : 코코아드림
글도, 음식도, 아이돌도 좋은 대학생. 1998년 1월에 태어났다. 최근의 목표는 30년 뒤에도 다양한 장르의 글을 쓰면서 사는 것. 좀비 아포칼립스 장편 『살아 있는 시체들의 낮』(2018)으로 데뷔 후 『에덴브릿지 호텔 신입 직원들을 위한 행동지침서』(2020)에 표제작 포함 세 편의 규칙 괴담을 실었다. ‘평범한 일상 속의 기기괴괴한 비(非)일상’을 주 소재로 삼는 글을 주로 쓴다.

저자 : 정엘
(정라윤)
쓰지 않고는 못 견디는 이들을 딱하게 여겼는데 내 얘기였다. 브릿G와 네이버에서 《망국의 황녀님에게》를 연재 중이다. 온라인 플랫폼을 유령처럼 배회하며 원고를 남발하고 다니는 이상한 사람.

저자 : 헤이나
브릿G에서 판타지와 SF를 쓴다. 인외(人外)를 좋아하지만, 항상 사람 사이에 있는 것들을 이야기한다. 여러 가지 문화를 가상의 세계에 녹여 내는 걸 즐거움이라고 생각한다.

저자 : 제야, 양윤영
저자 : 제야
대학 입시 성적 산출 프로그램의 점지를 받아 대학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하고 있다. 망할 것 같은 길만 골라 걸었지만, 오늘도 잘 살아남았다. 온라인 장르문학 플랫폼 브릿G에서 작품 리뷰어로 활동하고 있다. 전업 독자 겸 대학생, 평범하고 싶은 이십 대.

저자 : 양윤영
1993년생. 고등학생 시절 영상을 전공했고 시를 썼으며, 성인이 되어서는 웹툰을 그렸다.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SF를 쓰기 시작해 브릿G와 거울 등에 게재했다. 대표작으로 웹툰 ≪감정마약≫, ≪채식주의자의 애완채소≫, ≪자살캣≫ 등이 있다.

목차

너의 명복을 여섯 번 빌었어(서계수)
방공호 안에는 구원이 존재하는가(코코아드림)
비대면 로맨스의 함정(정엘)
전파와 꽃(헤이나)
종료되지 않는 사랑의 시대(제야)
꿈에서 만나요(양윤영)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30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