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허쉬(The Hush)


SMART
 

허쉬(The Hush)

존 하트 | 구픽

출간일
2021-04-19
파일형태
ePub
용량
12 M
지원 기기
PC 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윌리엄 포크너와 스티븐 킹의 기막힌 만남”

에드거 상 최초의 2년 연속 수상 작가 존 하트의 걸작 『라스트 차일드』,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그 반전의 시퀄
대자연 허쉬 아버에서의 친환경적인 삶과 그 속에 숨겨진 남부의 어두운 역사, 그리고 인간의 탐욕을 파헤친다
실종된 쌍둥이 동생 앨리사를 찾아 나선 열두 살 소년 조니의 슬픈 자립의 이야기를 다룬 『라스트 차일드』 그 10년 후, 스물세 살이 된 조니는 가족에게 물려받은 허쉬 아버에서 혼자 생활하고 있다. 19세기 흑인 노예들이 비밀리에 숭배한 종교적 탈출구이자 사람들의 접근이 힘든 이 야생의 땅에서 조니는 자연친화적 삶을 살며 평화와 안정을 느낀다. 하지만 허쉬 아버 그 자체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조니와는 달리 땅에 대한 소유권을 두고 탐욕적인 인간들이 몰려들고 조니에게 다시 위험이 닥치기 시작한다.

저자소개


저자 : 존 하트
저자 : 존 하트
1965년생의 작가 존 하트는 법을 전공하고 변호사 생활을 한 이력으로 흔히 스콧 터로, 존 그리샴과 같은 작가들과 자주 비교된다. 존 하트는 2008년 『다운 리버』, 2010년 『라스트 차일드』로 두 차례의 에드거 상을 수상했는데 연이어 발표한 작품으로 에드거 상을 연속 수상한 것은 현재까지 유일한 기록으로 남아 있다. 존 하트는 또한 『라스트 차일드』로 2009년 이언 플레밍 스틸 대거 상과 2010년 배리 상을 수상하였으며 다음 작품인 『아이언 하우스』로 2012년 SIBA 북 어워드(현 팻 콘로이 서던 문학상)를 수상하였다. 2016년작 『구원의 길』은 『아이언 하우스』 이후 5년 만에 발표한 그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2017년 스틸 대거 상 후보에 올랐다. 『허쉬』는 2018년 발표한 『라스트 차일드』의 속편으로 『라스트 차일드』의 주인공 조니가 등장하지만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의 작품으로 탈바꿈하여 팬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2021년 그의 신작인 『The Unwilling』이 발표되어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다. 존 하트의 소설들은 30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7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역자 : 권도희
이전문 번역가. 옮긴 책으로는 존 하트의 『구원의 길』, 루크 올넛의 『우리가 가진 하늘』, 요한 테오린의 ‘욀란드의 사계’ 시리즈, 퍼트리샤 콘웰의 『붉은 안개』, 베리 리가의 『나는 살인자를 사냥한다』, 릭 얀시의 『제5침공』, 애거서 크리스티의 『누명』, 『비뚤어진 집』, 존 카첸바크의 『하트의 전쟁』, 조지핀 테이의 『시간의 딸』 등이 있다.


목차

목차가 없습니다.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30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